본문 바로가기
생생이슈통

나랑 사귀는데 자꾸 전여친이 생각난다는 남친(feat. 분노주의;;)

by 생생이슈통 2022. 5. 25.
반응형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 여친있는데 자꾸 전여친생각나 ‘ 라는 제목의 글 하나가 게시되며,
 
 
누리꾼들로부터 엄청난 관심과 추천을 받은 게시글의 내용을 바로 확인 해 보도록 하자.
 
 
‘항상 얘기해오던 사람이 아니라 다른사람이니까 좀 어색하고 같이 했던게 다 오버랩된다..
 
 
전여친한테 연락해보고싶어’

 
 
이에 누리꾼들은,
 
 
‘뭐 좋아하고 안 좋아하고가 자기 마음대로 되는 게 아니라서 무작정 욕은 못하겠는데 그냥 빨리 정리하셈..
 
 
니 현여친 상처받을라.. 최대한 전여친한테 마음잇는거 티내지말고 걔 상처 안받게 정리하셈’
 
 
‘최소한 현여친한테 상처주면서 헤어지는 일은 없도록..’
 
 
‘아직 전여친도 못잊었으면서 무슨 연애질ㅋㅋㅋ’
 
 
‘제발 내 전남친처럼 굴지마. 내 전남친도 전여친 못잊어서 나랑 사겼는데 나중에 후회해…ㅋㅋㅋ
 
 
그새끼 나랑 헤어지고 정확히 일년 지난후에 미안하다고했어 너한테 잘해줄걸.
 
 
이러고 너도 제발 후회할거면 사귀지마 사람 맘가지고 장난치지말고ㅋㅋㅋㅋㅋ’
 
 
 
 
‘미안한 마음 들면 만나지마 그거 계속 되면 만날때마다 좋은감정이아니라 미안한 감정만 생김’
 
 
‘코로나 때문에 다들 미쳐가나 얜 또 왜이래 ㅠㅠ 생각이를 하고 살자 똥 쌀때 뇌까지 싼거야 ?
 
 
.. 으휴 이런거 올릴 시간에 정신차리고 깨끗하게 정리하겟다 ㅋㅋㅋ’
 
 
‘미쳤냐 ? 너 같은 애때문에 우는 여자애들이 얼마나 많은 줄 아냐 아 너무 불쌍해 현 여친.
 
 
그럴 거면 왜 사겼나 진짜 답 없다 너’
 
 
등의 반응들을 보였다. 진짜 맞는말만 하네. 쳐맞는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