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이슈통

굉장히 비교적 정확한 심리테스트1

by 생생이슈통 2019.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유입니다!!


오늘 새로 제가 포스팅 할 주제는 심리테스트 인데요~


굉장히 비교적 정확한 심리테스트 입니다 :)


심심풀이로 해볼만한 테스트니까 한번씩 재밌게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처음 소개해드릴 심리테스트는!


오래된 테스트라고 하는데 저는 처음 봤어요ㅋㅋㅋ


1. 나

2. 다리(bridge)

3. 토끼

4. 열쇠


위 4가지 단어들을 모두 넣어 문장을 만들어보세요.


참고로 저는 나는 토끼를 타고 다리를 건너 열쇠를 찾았다 라고 생각했어요

'

'

'

'

'

'

다들 문장 만들어보셨나요? ㅎㅎ


1. 나 = 본인

2. 다리 = 인생

3. 토끼 = 배우자

4. 열쇠 = 재물


이렇게 의미를 가졌다고 하는데요!


다들 해석이 되셨나요?


제가 만든 문장은 꽤 괜찮은 문장이였네요 ㅋㅋㅋㅋ


이렇게 심리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재밌게 봐주세요!!


더 재밌고 신박한 테스트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ㅡ,^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너무나 큰 힘이 됩니다 ★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