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이슈통

굉장히 비교적 정확한 심리테스트2

by 생생이슈통 2019. 2. 9.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세유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테스트를 들고 왔습니다ㅎㅎㅎ


심심풀이로 한번쯤은 해볼만한 테스트인데요!!


바로 들어가겠습니다 :-)


" 연인과 데이트중 친구가 사진을 찍어주는데 어떤 포즈로 찍을 것인가? "


1. 남자가 여자 어깨를 감싸는 포즈

2. 서로의 허리를 껴안는 포즈

3. 재미있고 웃기는 포즈

4. 여자가 남자의 팔짱을 끼고 어깨에 기대는 포즈

'

'

'

이렇게 4가지 보기가 있는데요 

어떤 포즈로 찍고 싶으신가요?!


아~ 솔로분들은 없다고 안하신다고 하지마시고

상상의 동물이라고 하잖아요ㅎㅎ

그러니 좋아하는 이성이나 연예인을 빗대어 상상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자, 생각할 시간을 드릴게요!!

'

'

하나!

'

'

둘!

'

'

셋!

'

'

어떻게 찍으실지 생각해보셨나요?ㅎㅎ


이제 해석을 해드릴게요!!


1. 남자가 여자 어깨를 감싸는 포즈

상대가 주도적으로 밀어붙이면 확 끌려가는 타입으로

상대가 적극적으로 대시하면 끌려가는 타입 이라고 하네요 :)


2. 서로의 허리를 껴안은 포즈

어느정도 선이 있는 타입이라고 해요!

상대가 이제 내 사람이다 라고 생각이 안되면

애정표현도 잘 안하는 사람이라 이런분들은

꾸준하게 대시를 해줘야한다고 하네요 :)


3. 재미있고 웃기는 포즈

자유분방한 연애스아릴로 금사빠 라고 해요!

금방 사랑게 빠지지만, 단점이 보이면 쉽게 마음을 돌린다고들 하네요 :)


4.. 여자가 남자의 팔짱을 끼고 어깨에 기대는 포즈

안정적인 만남을 추구하는 타입이라고 해요!

친근한 스타일을 좋아하고, 이성과 편하게 지내는 걸 좋아하는 타입이라고 하네요 :)


이렇게 알아봤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타입이신가요!?


저 세유는 1번을 선택했어요ㅎㅎ


이게 아무리 재미로 하는거라지만


비슷하게 나오면 정말 소름돋는 것 같아요ㅋㅋㅋ


이렇게 오늘도 굉장히 비교적 정확한 심리테스트2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재밌게 봐주셨을지 모르겠네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공감과 댓글은 너무나 큰 힘이 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