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이슈통

깨뜨려야 좋은 것은?

by 생생이슈통 2019.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유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재미난 퀴즈내러 찾아왔습니다 :)


재밌게 봐주시고 계실지 모르겠네요ㅎㅎ


오늘 제가 3번째로 드릴 퀴즈는!


" 깨뜨려야 좋은 것은? "

'

'

'

첫번째 힌트

'

'

'


개인적으로 몸매가 너무 멋있는 것 같아요ㅎㅎ


두번째 힌트

'

'

'


정말 대단하고 또 대단한 분이시죠..


세번째 힌트

'

'

'

WR


여기까지 세개의 힌트를 보았는데요!


너무 근접한 힌트를 주는게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ㅋㅋㅋ


이정도면 거의 답을 주는거나 마찬가지인데 힌트를 좀 더 어렵게 생각해봐야겠어요


정답을 아실 것 같은 분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너무너무 감사해요 ♥


더 재밌고 신박한 퀴즈로 찾아뵙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셨다면 공감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


★ 공감과 댓글은 너무나 큰 힘이 됩니다 ★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