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이슈통

편의점 꿀조합 음식리뷰

by 생생이슈통 2019. 2. 9.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유!!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편의점 5000원의 행복> 입니다.


정말 다양한 음식들이 있고, 때로는 식당보다 더 맛있는 신메뉴들도 나오는 편의점

다들 자주 이용하시나요?


저는 너무 자주가서 한번씩 갈 때마다 조금 알뜰하게 사보고자

5,000원 쇼핑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처음 해봤는데 생각보다 배부르게 먹을 수 있게 살 수 있더라구요!?

로고 한 번 만들어봤는데

아직 만들기나 편집을 잘 못해서 초라하네요...^^;

잘 하시는분 계시면 알려주세요ㅠㅠ!


자 이제 저의 5000원 쇼핑품목 소개해볼까요?

^^

조합 괜찮은 것 같으신가요? 




1.  위대한 핫도그 치즈맛2

가격 : 1,700원

칼로리 : 345

조리 시 주의사항!! 그냥 비닐채로 돌리시면 안되구 

안에 방부제랑 케찹이 들어있어 빼내고 돌리셔야 합니다!!

40초라고 나와있는데 저는 조금 더 돌려도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뜨끈뜨끈하게~


개인적인 맛 평가

빵 부분이 부드럽고 달달하더라구요

소세지안에 치즈가 들어있어서 더 맛있었습니다

케찹까지 더하니 JMT!!


2. 위대한 불짬뽕

가격 : 2,000원

칼로리 : 385

사다보니 위대한 시리즈로 사버렸네..

조리방법은 면, 분말, 건더기스프를 모두 넣고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넣고

전자레인지에 3분정도 돌리면 충분하더라구요


개인적인 맛 평가

스트레스 받을 때 먹으면 확 풀릴 것 같은 맛이에요!!

불맛이 많이 나고 면이 생각보다 많아 푸짐하네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힘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국물이 기가 막힙니다~


3. 더 진한 커피(SNOOPY)

가격 : 1,300원

칼로리 : 345

기분탓인가 칼로리가 3개 전부 비슷하네요

마실 게 하나 있어야 하겠죠? 그래서 커피를 샀는데요

가격에 비해 내용량도 많고 믹스커피를 좋아해서

이걸로 Get 했습니다 :-)


개인적인 맛 평가

아 이름에서 나와있네요ㅋㅋ

정말 일반 믹스커피보다 조금 더 진한 커피맛이에요

그런데 먹다보면 배부르더라구요


자! 이렇게 5000원의 소소한 행복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한번씩은 이렇게 사드시는 것도 추천!!

총 가격은 5,000원 입니다!


더 괜찮은 꿀조합을 알고 계신분들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먹어보고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공감과 댓글은 너무나 큰 힘이 됩니다 ★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