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이슈통

소름돋게 정확한 심리테스트

by 생생이슈통 2019. 3. 3.
반응형

한국에서 급격히 퍼지면서 정확도가 높다는

소름돋게 정확한 심리테스트 입니다.


다들 시간나시면 한번씩 해보세요 :)

평소에 전화를 끊을 때 뭐라고 하면서 끊으시나요? ^^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의 문제인데요.

최대한 가까운 멘트로 답을 정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

'

'

답을 정하셨다면

답변들의 해석을 알아보겠습니다.


1. 잘자


겉과 속이 알찬 성격

매사에 책임이 가득하고 성실하여

상대방과 꾸준한 관계를 이어나가기를 원하는 타입이에요

단점이라면 추진력이 조금 약한 면이 있다고 합니다.


2. 좋은 꿈 꿔


발랄하고 매너가 좋은 성격

심각한 분위기를 싫어하고 숨기는 타입이라고 하네요

단점이라면 매력을 보여주지 않고

성격을 숨기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3. 나중에 봐


호기심이 많은 성격

개성이 강하고 주위 사람들과 잘 어울리며

인기가 많은 타입이라고 하네요.

단점이라면 기분파이고 변덕이 심한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4.  끊을게


로맨틱에 약한 성격

완벽주의자 경향이 있지만 부드러운 성격으로

분위기에 약한 타입이라고 하네요.

단점이라면 분위기에 너무 휩싸이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

'

떻게 나오셨나요 궁금하네요 ㅎㅎ

너무 과하게 몰입하지 마시고

재미로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과 댓글은 너무나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