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이슈통

곰돌이 푸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면?

by 생생이슈통 2019. 2. 9.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유!!


어김없이 찾아왔습니다!! 반갑습니다 :-)


오늘의 퀴즈 세번째 문제는!


" 곰돌이 푸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면? "


귀여운 걸로 유명한 곰돌이 푸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걸

뭐라고 할까요ㅋㅋㅋ


갑자기 생각난건데

한숨쉬면 푸우 인가요?ㅋㅋㅋㅋㅋ죄송합니다....


이제 힌트는 한가지로만 하겠습니다!!

(힌트를 조금 업그레이드 해봤습니다ㅎㅎ)

'

'

하나!

'

'

둘!

'

'

셋!

'

'

감이 오셨나요?


정답을 아시는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힌트를 조금 더 어렵게 연구해오겠습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공감과 댓글 눌러주시고 대박나세유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유 ★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