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이슈통

굉장히 비교적 정확한 심리테스트3

by 생생이슈통 2019. 2. 1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유!!


어김없이 심리테스트 포스팅 하러 왔습니다 :-)


오늘 알아볼 테스트는


" 손가락으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 타입 "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먼저 엄지손가락을 굽히고 나머지손가락을 굽힌다.

2. 그 다음 손을 쫙 폈다가 주먹을 살짝 쥔다.

3. 다섯 손가락 중 아무 손가락 하나를 편다.

4. 어느 손가락을 폈는지 확인한다.


이렇게 하시면 되는데요!


어떤 손가락을 피셨는지 궁금하네요~~

참고로 저는 검지손가락이 자연스럽게 펴졌네요ㅋㅋㅋ

무슨 의미일지.....

'

'

하나

'

'

'

'

'

'

다들 해보셨나요?!


자 이제!


손가락별로 어떤 의미인지 알아보겠습니다


A. 엄지손가락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무조건 잘해주는 타입이라고 해요!


B. 검지손가락

상대방의 자존심과 자유를 존중해주는 타입이라고 해요!


C. 중지손가락

육체적인 사랑을 즐기는 타입이라고 해요!


D. 약지손가락

상대방이 멀리 있거나 짝사랑 등 힘든 사랑을 하는 타입이라고 해요!


E. 새끼손가락

첫사랑의 이미지를 떠올리는 순수한 사랑을 하는 타입이라고 해요!


정확한 건 아니니 너무 진지하게는 받아들이지 마시구요ㅎㅎ

심심풀이로 하는거니깐 재미로 한번씩 해보는 게 좋아요!!


저는 존중해주는 타입이였네요 만족 :-) 

ㅎㅎ


다들 어떻게 나오셨는지 댓글 남겨주시면 너무 감사드려요~


더 재밌고 더 신박한 테스트로 찾아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과 댓글 눌러주시고 대박나세유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유 ★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