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이슈통

키스를 하면 좋은 점이 있을까?

by 생생이슈통 2019. 2. 15.
반응형
728x170

사랑하는 이성과 함께있다면 키스를 하고 싶다는

마음이 드는 게 당연하겠죠 :)


그런데 키스를 하면 좋은 점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알아보았습니다.


키스를 하면 우리 몸에 좋은 점들


1. 칼로리 소모


진한 키스를 하면 심장박동이 빨라지고

얼굴 근육이 긴장상태에 빠져

활발하게 움직이면서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게 된다고 합니다.


2. 다이어트 효과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하려면

열렬한 키스를 하라!

보통 키스는 한 번에 2~3칼로리를

소모한다고 하는데요

진한 키스는 최소 5칼로리가 소모된다고 합니다.


3. 스트레스 완화


지난 2009년, 키스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 분비량을

조사한 결과,

손만 잡았을 때보다

키스를 할 때가

코티솔의 분비가 적었다고 합니다.


4. 노화 방지


키스는 피부를 더욱 매끄럽게

해준다고 합니다.

각종 팩이나 크림보다도

효과적으로

피부의 탄력과 젊음을

가져다 준다고 합니다.


5. 치아 건강


키스를 하면 타액이 분비되면서

치아의 유해한 박테리아들을

씻어내는 효과가 있으며

타액 속에 함유된 칼슘과 인이

효과적으로 충치를 예방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합니다.


6. 면역력 증진


키스를 할 때는

일부 세균을 주고받는다고 합니다.

특히 임신 전 여성의 경우

세균에 내성을 길러

저항력이 생기면

태아를 더욱 안전하게

임신할 수 있다고 합니다.

'

'

이렇게 키스를 하면 좋은 점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렇게나 좋은 점이 있을 줄은 몰랐네요ㅋㅋ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많이 하는 게 서로에게 도움이 될 것 같네요 :-)

더 유익한 정보로 인사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과 댓글은 너무나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